진흥재단소개
청소년사업안내
조치원청소년센터
굴렁쇠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아름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동아리방
열린마당
후원활동
인사말
재단소개
찾아오시는길
동아리지도
수탁시설
청소년문화행사
지도자양성
소개
자유게시판
앨범
소개
자유게시판
앨범
소개
자유게시판
앨범
소개
자유게시판
앨범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질문과답변
자료실
후원안내
후원신청
HOME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 글수정하기
이름
패스워드
이메일
예)abc@aaa.com
제목
내용
교통사고변호사
략한국을 대표하는 국제영화제인 ‘부산국제영화제(BIFF)’가 올해로 30주년을 맞았다. 17일 막을 올리는 BIFF는 국내외에서 아시아 최대 규모이자 가장 관심도 높은 영화제로 평가받는다. 올해 서른을 맞은 BIFF는 영화제의 새로운 발돋움을 위해 사상 처음으로 ‘경쟁 부문’을 도입했다. 총 14편의 초청작 중에서 대상으로 선정된 작품이 폐막작으로 상영된다. 이번 30주년을 계기로 BIFF는 칸이나 베를린과 어깨를 겨룰, 세계적인 경쟁 영화제로 도약을 꿈꿀 수 있을까.사실 BIFF의 경쟁 부문 도입은 영화제 권위 강화란 현실적인 배경이 작용했다. 1996년 출범한 BIFF는 원래 ‘축제형 영화제’를 지향했다. 비경쟁 영화제를 기본으로 하되, 신인 감독을 대상으로 하는 ‘뉴커런츠’ 등 일부 분야만 경쟁 부문을 운영했다. 하지만 ‘뉴커런츠’의 정체성이 모호하단 지적과 함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의 약진으로 영화제들의 영향력이 갈수록 떨어지고 있다는 판단 아래 적극적인 체질 개선에 나섰다. 신설된 ‘경쟁 부문’에 초청된 작품은 한국 영화 4편을 포함해 일본과 중국, 대만, 이란, 타지키스탄, 스리랑카 등 아시아 작품들로 꾸려졌다. 정한석 BIFF 집행위원장은 “동시대 아시아 영화의 흐름과 시선을 보여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소재지 : 세종특별자치시 세종특별자치시 조치원읍 새내 10길 15,
고유번호 307-82-05289. 대표자: 김용만 TEL : 044-715-5122
COPYRIGHT(C)2013한국청소년진흥재단 세종특별자치시지부 ALLRIGHTS RESERVED.
홈페이지 제작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