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청소년들과 함께한느 문화공동체 함께 만들어가는 아름다운 세상

  • HOME > 게시판 > 자유게시판
  • 당대표가 된다면 즉시 '지방선거 기획단'을 발족하겠다
    작성자 : 김소영 조회수 : 1
    첨부파일 : 등록일 : 2025.07.09
    사당피부관리 여성과 청년, 신인에게는 기회를 주고 기존 정치인은 공헌도를 평가받는 예측 가능한 공천 룰을 만들겠다"고 했다. 특히 "공천이 곧 본선이라는 호남 공천 룰을 중앙당이 일방적으로 정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사당에스테틱 호남이 민주당 우세지역인데 당에서 배려하지 않고 있다는 지적도 나왔다.

    이에 대해 박 의원은 "박지원 의원 말마따나 광주 8명 국회의원 중 한 명만 재선이고 일곱 명이 초선"이라며 "당직의 경우 선수와 연륜을 일부 고려해 결정하다 보니 부족한 부분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제 한 달 정도 경과했으니 얼마든지 호남 인력을 선택하고 키워나갈 수 있는 시간이 충분히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호남당원은 37만명 전체 권리당원의 35%를 차지하는 우리 당의 심장"이라며 "그에 걸맞은 인사 중용이 있어야 한다. 특별한 공헌에는 특별한 보상이 있어야 한다는 이재명 대통령의 뜻에 호남이 충분한 자격을 갖췄다고 본다. 조금 더 지켜봐달라"고 덧붙였다.

    그는 마지막으로 "집권여당의 견제 역할을 해야 하지 않느냐는 지적이 있는데 지금은 신혼여행 시기"라며 "당정 간 서로 힘을 실어주고, 국민에게 효능감을 느끼게 해줘야 한다"고 강조했다.

    기자회견을 마친 후 정진욱 의원 주도로 국민주권전국회의 광주전남본부의 박찬대 의원에 대한 지지 선언이 이어졌다..
    이름 : 비밀번호 : 1e412aa  *7자리 코드를 입력해 주세요
    소재지 : 세종특별자치시 세종특별자치시 조치원읍 새내 10길 15,
    고유번호 307-82-05289. 대표자: 김용만  TEL : 044-715-5122
    COPYRIGHT(C)2013한국청소년진흥재단 세종특별자치시지부 ALLRIGHTS RESERVED.관리자 모드
    홈페이지 제작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