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청소년들과 함께한느 문화공동체 함께 만들어가는 아름다운 세상

  • HOME > 게시판 > 자유게시판
  • 군포 철도지하화추진위, 15일 국가계획 반영 결의대회
    작성자 : 치료제 조회수 : 1
    첨부파일 : 등록일 : 2025.11.13
    강남스마일라식 박 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은 “미국은 베트남전 부터 반도체에 집중 투자해 유도 무기 개발을 실시했다”며 “이러한 무기의 이론이 생활에도 적용된다. 앞으로는 반도체, AI 집중투자가 국가가 성장할 수 있는 핵심 사항”이라고 강조했다.

    끝으로 최기주 아주대총장은 “지역 대학과 시민이 함께 성장하는 평택의 미래”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정장선 시장은 “평택을 잘아시고 객관적으로 미래 발전에 대해 잘 설명해주실 분들을 모셨다”며 “앞으로도 평택이 발전 할 수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군포시 철도지하화 범시민추진위원회는 군포시 철도지하화 국가계획 반영을 위한 제2차 결의대회를 15일 오후 4시 산본로데오거리 일원에서 열고 서명운동도 함께 진행한다.

    지난달 18일 군포시민체육광장에서 열린 결의대회 이후 마련되는 이번 대회는 군포시체육회, 통장협의회, 새마을회, 주민자치회 등 30여개 단체와 하은호 시장, 이학영 국회 부의장, 김귀근 시의
    한편, 포럼은 정장선 시장을 비롯해 강정구 시의장, 정의용 전 외교부장관, 박영선 전 중소벤처기업부장관, 최기주 아주대총장, 이강선 평택상공회의소 회장, 시 관계자, 시민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름 : 비밀번호 : ea083f2  *7자리 코드를 입력해 주세요
    소재지 : 세종특별자치시 세종특별자치시 조치원읍 새내 10길 15,
    고유번호 307-82-05289. 대표자: 김용만  TEL : 044-715-5122
    COPYRIGHT(C)2013한국청소년진흥재단 세종특별자치시지부 ALLRIGHTS RESERVED.관리자 모드
    홈페이지 제작문의